mobile background
코앤크릿의 브랜드 네이밍은 테트라포드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안정적인 구조물' 이라는 별칭을 가진 테트라포드는 거친 바다에 맞서 거대한 방파제의 역할을 하며
창업자 Yang에게 다양한 영감을 줬고 이는 곧 브랜드의 네이밍과 심볼로 이어졌습니다.  테트라포드의 재료인 콘크리트는
가장 널리쓰이는 건축자재이자 생활속에서 흔하게 접할수있는 소재입니다.  차가우면서도 따뜻한, 오래된 느낌과 새로운 느낌을
 모두 품고있는 콘크리트의 스펠링에 언더바를 추가하여 함께 협력하여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자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mobile background

TRI POD

'테트라포드'를 2D화한 브랜드 심볼의 이름은 '트리포드'입니다.
'테트라포드'에서 '테트라'는 4를 의미하며, '트리' 는 3을 의미합니다.
2D화된 공간에서 '트리포드'는 가장 안정적인 구조이면서도 뚜렷한 지향성과 
역동적인 목표의식을 품고있습니다. '트리포드'는 써클 트리포드와 트라이앵글 
트리포드 등으로 다양하게 변주되며 제품 라인업에 적용될것입니다.
mobile background

PHILOSOPHY

Other thingking make the difference in detail, and
 the difference in detail gives different results.
다른 생각은 디테일의 차이를 만들고, 디테일의 차이는 다른 결과를 낳는다.



코앤크릿이 원하는 것은 보다 나은 가치를 전달하는 것이며, 이는 결국 디테일의 차이를 통해 제품에 반영됩니다.



mobile background

BRAND MISSION

Attractive Design  X  Unique Features  X  Solid Quality  X  Resonable Price

매력적인 디자인 X 독창적인 기능 X 탄탄한 제품 퀄리티 X 합리적인 가격
코앤크릿은 4가지 미션을 구현하여 보다 만족스러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위해
30여곳 이상의 제조전문가들과 논의하고 협력하며 더 나은 방법을 탐색합니다.